iMBC 연예

지드래곤, 후배 신곡 작곡+데모 녹음…베몬 아사 "느낌 살리려 노력" [소셜in]

그룹 베이비몬스터가 지드래곤을 언급했다.


22일(화) 조나단이 진행하는 '동네스타K' 채널에 '베몬 VS 베몬 보컬차력쇼 내전ㄷㄷ YG 계보 딱 보여줌 (ft. 2NE1, 블랙핑크, 지드래곤)'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그룹 베이비몬스터가 게스트로 출연해 조나단과 케미를 뽐냈다.

이날 조나단은 "베이비몬스터가 컴백할 타이틀곡 'DRIP'에 GD가 참여를 했더라. 이거 완전히 되는 주식 아니냐. 어떻게 된 거냐"라며 놀라워했다.

아사는 "너무나도 영광스럽게도 GD 선배님이 데모 녹음을 해주셨는데, 프로듀서가 'GD가 녹음한 거랑 비슷하게 불러달라'는 디렉팅을 하셨다"라며 "'네? 이거를요? 내 가요?' 하면서 되게 당황했는데, 최대한 그 느낌을 살려보려고 노력했다"라며 비하인드를 전했다.

이에 조나단은 "가이드를 GD가 해준 거냐"라고 물었고, 로라는 "여기까지"라며 신곡 스포를 막았다. 이어 베이비몬스터는 "단지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YG 그룹 베이비몬스터는 11월 1일 첫 정규 앨범 'DRIP'을 발매한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동네스타K' 유튜브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