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연예인 DM 받아, 설레더라" …'흑백요리사' 장사천재 조사장 고백 [소셜in]

'흑백요리사' 흑수저 출연자 '장사천재 조사장' 조서형이 최근 연예인에게 DM을 받았다는 사실을 밝혔다.


21일 이지혜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에는 조서형이 게스트로 출연해 자신의 집을 공개했다.

이날 이지혜는 조서형에게 "조사장님 인기 진짜 많을 것 같다. 남자친구 없냐"고 물었고, 조셔형은 "인기가 없다. 연애 안 한지도 되게 오래 됐다"고 답했다.

"요리에다 인생을 바친 거냐"는 놀란 이지혜의 반응에 조서형은 "나물이랑 연애하고 있다"고 웃었다.

조서형은 자신의 이상형을 공개했다. "웃을 때 예쁘고, 내 요리 맛있게 먹는 남자"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얼마 전에 '흑백요리사'를 보신 연예인 분에게 DM(다이렉트 메시지)가 왔다"고 고백했다.

그는 "오랜만에 너무 설레더라. 결혼은 안 하신 가수 분"이라며 이지혜에게만 가수의 정체를 공개했다. 이에 이지혜는 "너무 괜찮다. 나 그 사람 좋게 봤다"고 답했다.

한편 조서형이 출연한 '흑백요리사'는 최근 넷플릭스에서 전 회차가 공개됐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 iMBC연예 DB | 사진출처 밉지않은 관종언니 유튜브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