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13남매 장녀' 남보라, 결혼…직접 전한 소감 "잘 살게요!" [소셜in]

배우 남보라가 결혼 발표 후 "잘 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남보라는 21일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결혼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이날 남보라는 쏟아지는 축하 메시지에 "ㅜㅜ 이렇게나 다들 축하해 주시다니"라며 "감사하다. 잘 살겠다!!!!"라고 말했다.

누리꾼들이 "남보라는 행복할 자격있다. 전 국민이 다 알고 있다 얼마나 고생했는지", "정말 축하드립니다", "정말 행복해 보인다", "너무 아름다운 순간. 두 분 변치 않는 예쁜 사랑 하시길" 등의 메시지를 보내자, 남보라는 "감사해요 ㅎㅎㅎ 앞으로도 예쁜 사랑 계속 이어나갈게요"라고 말하며 고마움을 표했다.

남보라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에 영상 한 개를 업로드했는데, 해당 영상에는 남보라가 남자친구로부터 프러포즈를 받는 모습이 담겼다.

이 영상에서 남보라는 도쿄 여행 마지막 날 식사 도중 예비 신랑이 몰래 준비한 프러포즈를 받고 감동 받아 눈물을 왈칵 쏟는 모습을 보였다.

남보라는 "너무 놀라서 눈물이 왈칵 났다"라며 "앞으로 예쁘게 잘 사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예비 신랑은 비연예인인 것으로 알려졌고, 구체적인 신상은 공개되지 않았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 iMBC연예 DB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