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있지(ITZY) 금발 채령, 확 달라진 비주얼 "마음 굳게 먹었다"

그룹 있지(ITZY) 채령이 마음을 굳게 먹고 완전히 달라진 비주얼을 선보였다.


15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에서 있지(예지 리아 류진 채령 리아)새 미니 앨범 'GOLD'와 타이틀곡 'GOLD' 및 'Imaginary Friend'(이매지너리 프렌드)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앨범명이자 타이틀곡명 'GOLD'는 "Our World is still different"라는 테마를 기반으로 앨범명처럼 찬란히 빛나는 ITZY의 이야기와 음악을 담았다. 강렬한 일렉 기타의 록 사운드 위 파워풀한 보컬 샤우팅이 리스닝 포인트다. 더블 타이틀곡 'Imaginary Friend'는 감미로운 음색의 보컬 하모니와 감성적인 노랫말이 청자들의 상상력을 극대화한다.

이날 채령은 그간 본 적 없는 금발 머리를 선보였다. 그는 "지금까지 보여드린적 없는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마음을 굳게 먹고 탈색을 결심했다. 가장 먼저 팬들께 완전체 5인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서 팬미팅을 우선 준비했다. 재밌는 무대를 많이 준비했으니 기대 부탁드린다"고 자신했다.

한편 있지의 신보에는 더블 타이틀곡 이외에도 'Bad Girls R Us'(배드 걸스 알 어스), 'Supernatural'(수퍼내츄럴), 데뷔 5주년을 기념한 팬송 'FIVE'(파이브), 'VAY (Feat. 창빈 of Stray Kids)'(배이), 전작에 수록된 'BORN TO BE', 'UNTOUCHABLE'(언터처블), 'Mr. Vampire'(미스터 뱀파이어), 'Dynamite'(다이너마이트), 'Escalator'(에스컬레이터)를 다섯 멤버의 목소리로 완성한 파이널 버전까지 포함돼 총 11곡이 자리한다.

'GOLD'는 15일 오후 6시에 정식 발매되며, 컴백 한 시간 전인 오후 5시에는 신보 발매 기념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한다. 11월 2일 오후 5시에는 공식 팬미팅을 개최한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 고대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