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이경규 "이진호 도박? '코미디리벤지'는 흔들리지 않고 순항할 것"

'코미디 리벤지' 이경규가 이진호 개인의 일탈에 선을 그었다.


14일 오후 서울 중구 브이스페이스 사옥에서 넷플릭스 예능프로그램 '코미디 리벤지'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권해봄 PD, 박현석 PD를 비롯해 방송인 이경규, 박나래, 이용진, 황제성, 김경욱, 김용명, 이상준, 신기루, 곽범, 이창호, 이선민, 조훈, 신규진, 이재율, 엄지윤, 박세미, 김지유, 송하빈이 참석했다. 당초 이진호도 참석이 예정되어 있었으나, 불법도박으로 사회적 물의를 빚고 불참하게 됐다.

'코미디 리벤지'는 이경규가 기획에도 참여한 프로그램이다. 하지만 이진호의 일탈 탓에 악영향을 줄 것이라는 우려의 시선도 나온 상황. 이에 이경규는 "한 명이 하는 프로그램이 아니다. 개인적인 사생활 탓에 흔들리지 않는다. 조금 전에 들었지만, 크게 개의치 않는다. 우리 프로그램은 순항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코미디 리벤지​'는 전 시즌 '​코미디 로얄' 우승팀인 이경규 팀이 판을 깔고 'K-코미디' 대표주자들이 각잡고 웃음 터뜨리는 코미디 컴피티션이다. 이경규팀은 지난 우승 특전인 넷플릭스 단독쇼 대신 이번 프로그램을 진행한 것. 당시 아쉽게 우승을 놓친 문세윤, 이용진, 황제성, 이상준, 곽범, 이선민, 이재율을 비롯해 새롭게 도전장을 내민 박나래, 김경욱, 김용명, 신기루 등 설명이 필요없는 K-코미디 최강자들이 계급장을 떼고 자존심 건 복수혈전을 뜨겁게 펼칠 예정이다. 오는 15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 고대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