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쇼챔' 리센느, 입덕 유발 '핀볼' 무대…몽환X러블리 매력

그룹 리센느(RESCENE)가 'Pinball'로 다시 한번 글로벌 팬심 어택에 나섰다.


리센느(원이 리브 미나미 메이 제나)는 2일 오후 5시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 미니 1집 더블 타이틀곡이자 후속 활동곡인 'Pinball'(핀볼)로 무대를 꾸몄다.

이날 리센느는 몽환적이면서 러블리한 매력을 자랑, 또 한 번 레전드 무대를 경신했다.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스타일링과 함께 한층 빛나는 비주얼을 보여줬고, 여신 아우라를 뽐내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리센느는 이번 '쇼! 챔피언'에서 여유로워진 표정과 표현력을 선사하며 무대 장악력을 선보였다. 리센느는 시너지가 돋보이는 호흡과 열정 가득한 퍼포먼스로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았고, 영한 에너지까지 안기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남겼다.

'Pinball'은 첫 번째 미니앨범 'SCENEDROME'(씬드롬)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다. 짝사랑을 처음 마주한 소녀가 서툰 자신의 마음을 핀볼 게임에 비유하며 미처 알지 못했던 새로운 감정을 느끼는 곡이다. 리센느는 앞서 또 다른 타이틀곡 'LOVE ATTACK'(러브어택)으로 역주행 열풍을 일으켰다. 이어 'Pinball'로 활동을 시작, 이번 곡 역시 글로벌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LOVE ATTACK'과 'Pinball'로 2연속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는 리센느는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MBC M '쇼! 챔피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