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음악일주' 기안84-빠니보틀-유태오의 완전체 하모니, 오늘(29일) 오후 6시 공개

기안84, 빠니보틀, 유태오가 완전체의 하모니를 뽐낸다.


오늘(29일) 오후 6시, MBC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에서 음악적 영감을 찾아 미국으로 떠난 기안84, 빠니보틀, 유태오의 추억을 담은 'Like a Friend'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의 세 번째 곡인 'Like a Friend'는 R&B 장르로 기안84, 빠니보틀, 유태오의 깊은 우정과 각자 꿈꾸던 로망을 함께 이루며 느낀 기쁨 그리고 음악과 여행이 만난 특별한 순간들을 표현한 곡. 특히 처음으로 세 사람이 함께 부르는 단체곡인만큼 신선한 음악적 케미스트리를 기대케 한다.

기안84, 빠니보틀, 유태오는 짧은 시간이었지만 여행을 통해 서로 이끌어주고 의지해가며 돈독한 관계가 된 터. 토네이도를 보고 싶었던 기안84가 빠니보틀의 도움으로 스톰 체이서와 만나 먼 길을 떠나는가 하면 카우보이 라이프가 로망이었던 유태오는 기안84, 빠니보틀과 함께 텍사스 목장 일을 경험하는 등 혼자였다면 상상으로 그쳤을 순간들을 현실로 만들어 낸 세 사람의 여행이 또 한 번 음악으로 탄생해 의미를 더한다.

또한 'Like a Friend'는 눈앞에 그려지는 듯한 생생한 멜로디에 오랜 친구를 떠올릴 수 있는 가사가 더해져 리스너들의 추억을 자극할 예정이다.

'Like a Friend' 음원은 오늘(29일) 오후 6시 지니뮤직을 포함한 모든 음원 플랫폼을 통해 발매되며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태계일주 베이스캠프' 채널과 스톤뮤직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오늘(29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될 MBC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에서는 기안84, 빠니보틀, 유태오의 미국 여행 마지막 이야기와 밥 말리의 나라 자메이카로 떠난 기안84의 다이내믹한 나 홀로 여행기가 펼쳐진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