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한예슬 "라이브 커머스 쇼, 생소해 두려움 있었지만…"

배우 한예슬이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 뛰어든 소감을 전했다.


22일 오전 서울 서초구 방배동 CJ ENM 커머스 부문 사옥에서 CJ온스타일 초대형 모바일 라이브쇼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한예슬, 소유, 안재현, 선예, 김소영, 정미정 CMO가 참석했다.

CJ온스타일이 공개하는 모바일 라이브쇼 신규 프로그램은 뷰티, 리빙, 프리미엄 유아동, 신상품까지 각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한예슬, 소유, 안재현, 선예, 김소영이 대표 MC로 나선다. CJ온스타일 모바일 앱과 유튜브 채널에서 매주 월~목 프로그램별 시간에 따라 실시간 라이브로 진행된다.

워너비 패션 아이콘 한예슬은 스타일링 코칭 라이브 '한예슬의 오늘 뭐 입지?'를 화요일 오후 9시에 진행한다. '겟 잇 뷰티' MC를 맡았던 소유는 100명의 프렌즈와 함께 '소유의 겟 잇 뷰티 프렌즈'로 월요일 오후 9시에 돌아온다. 안재현의 랜선 홈투어 '안재현의 잠시 실내합니다!는 수요일 오후 9시에 공개되며, 세 아이 맘 선예의 육아 커뮤니티 토크쇼 '선예의 아이프로'는 월요일 오전 11시에 방송된다. 김소영의 트렌디란 신상 쇼케이스 '김소영의 신상 시사회'는 목요일 오후 9시에 진행된다.

정미정 CMO는 프로그램 기획 의도에 대해 "이 다섯 가지 프로그램은 CJ온스타일의 핵심 카테고리를 설명하고 있다"며 "엄선된 큐레이션 상품을 어떻게 고객에게 잘 전달할 수 있을까 기획했다. 이걸 고객에게 잘 전달할 수 있는 사람을 고민했다. 고객이 가장 궁금해하고 전문적으로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는 사람을 엄선했다"고 소개했다.

또한 "소통도 굉장히 중요했다. 소통으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전달하는 것이 목적, 여기 다섯 분은 고객과 소통을 잘하고 계신 분들"이라고 소개했다.

한예슬은 "이렇게 너무 좋은 프로그램에 함께 하고, 패션 대표 MC로 선택해주셔서 감사하다. 커머스 시장이 아직 생소해서 두려움도 있었는데, 이 프로그램하면서 배울 수 있겠구나, 시대가 많이 변했구나 느낀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때부터 너무 많이 변화하는 사회를 경험하면서 유튜브 나왔을 때도 새롭다고 생각했는데, 커머스는 더 새롭다. 녹방이 아닌 라이브 방송으로 시청자들과 소통할 수 있고, 그 모든 집합점이 새롭고 설레였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난 패션 지식이 많은 사람이라기보단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시청자들과 소통하고 감성을 공유할 수 있겠구나 기대감을 갖고 있다"고 덧붙였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 iMBC연예 고대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