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은가은, ♥박현호와 열애 인정 "예능 통해 만나" [공식입장]

가수 은가은(37) 박현호(32)가 열애 중이다.


9일 은가은과 박현호가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오자 은가은 소속사 측은 즉각 공식입장을 내고 "본인 확인 결과, 두 사람은 올해 초 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만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면서도 "다만 아티스트 사생활이기에 이외에는 확인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로써 5살 연상 연하 커플이 탄생했다. 은가은은 1987년 생으로 지난 2013년 디지털 싱글 'Drop it'을 발매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특히 그는 TV조선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2'에 출연, 최종 7위에 등극했다.

박현호는 2013년 아이돌 그룹 탑독으로 가요계에 데뷔했으나 2015년 건강상의 이유로 팀을 탈퇴했다. 그는 MBN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에 출연해 최종 10위에 올랐다.

다음은 은가은 소속사 티에스엠엔터테인먼트 측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티에스엠엔터테인먼트입니다.

티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은가은의 열애설과 관련해 공식입장을 전달 드립니다.

본인 확인 결과, 두 사람은 올해초 한 예능 방송프로그램을 통해 만나게 되었고, 현재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다만 아티스트 사생활이기에 이외에는 확인이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리며,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 iMBC연예 DB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