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출산 임박’ 이은형, 홍윤화 통 큰 적금통장+돈다발 선물에 오열 (기유TV)

이은형이 홍윤화, 김민기 부부의 깜짝 이벤트에 감동했다.


7월 5일 유튜브 채널 ‘기유TV’에 ‘깜짝 영상-베이비 눈물샤워’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홍윤화, 김민기가 차 트렁크를 열심히 꾸미는 모습이 공개됐다. 출산을 앞둔 이은형을 위해 베이비샤워를 준비한 것.

미리 알고 있던 강재준이 이은형을 데리고 주차장으로 향했다. 예쁘게 꾸민 차를 발견한 이은형이 “생각도 못했다”라며 기뻐했다. 홍윤화는 “엄마 아빠가 된 걸 축하해”라고 한 후, 깡총이(태명)를 위한 적금 통장을 건넸다.


홍윤화는 “깡총이가 필요한 건 다 있는 거 같아서. 깡총이 태어나면 필요한 걸 여기서 사줘”라고 말했다. 현금을 본 이은형이 결국 눈물을 보였다. 깡총이를 위한 마음에 감동한 것. 이때 강재준이 “돈 주니까 우네”라고 농담해 웃음을 안겼다.

이은형의 눈물에 홍윤화도 울컥하는 모습을 보이며 그를 안았다. 김민기는 “나이 들더니 눈물이 많아졌어”라고 말했다. 이은형이 “통장 만들기 어렵지 않아?”라고 묻자, 홍윤화가 이벤트 통장이라고 밝혔다. 이은형은 “은행 갈 뻔했다”라며 웃음 지었다. 이들은 함께 기념 촬영을 하며 훈훈한 추억을 남겼다.


한편, 이은형은 동료 개그맨 강재준과 10년 열애 끝에 지난 2017년 결혼했다. 이후 7년 만에 임신했으며 오는 8월 출산 예정이다.

iMBC연예 김혜영 | ‘기유TV’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