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부상' 휘브 이정 "재활 치료 중…이제는 춤출 수 있어"

그룹 휘브(WHIB) 이정이 돌아왔다.


14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휘브(제이더, 하승, 진범, 유건, 이정, 재하, 인홍, 원준)의 두 번째 싱글 앨범 'ETERNAL YOUTH : KICK IT'(이터널 유스: 킥 잇)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신보는 K-POP이라는 하나의 꿈을 위해 만난 여덟 청춘들의 운명적인 여정이 펼쳐지는 시리즈의 시작이다.

리드미컬한 멜로디로 중독성을 불러일으키는 타이틀곡 'KICK IT'(킥 잇)은 방탄소년단(BTS), 아이유(IU) 등의 곡을 작업한 엘 캐피탄(EL CAPITXN)과 프로듀싱 벤더스(Vendors)가 프로듀싱에 참여한 타이틀곡 'KICK IT'은 댄서블한 비트와 감각적인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팝 댄스곡이다. 미디엄 템포의 경쾌한 멜로디와 반복적인 가사로 한 번 들으면 금세 따라 부르게 되는 매력을 가진 중독성 강한 노래다. 이외에도 'IN THE MOOD'(인 더 무드), 그리고 'KICK IT' 영어 버전이 수록됐다.

지난 활동 당시 이정은 부상으로 인해 불가피 참여하지 못했다. 그는 "다리를 다쳐서 아쉽게 지난 활동을 함께하지 못했다. 그만큼 이번 활동이 귀하고 소중하다. 이번 곡에 대한 애정이 정말 크다. 데뷔하는 마음으로 첫걸음을 내딛겠다"며 "재활 치료를 꾸준히 받고 있고, 충분히 개선됐다"고 말했다.

한편 휘브는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보 전곡을 발매하며, 오후 8시 일지아트홀에서 열리는 팬 쇼케이스로 앤드(팬덤명:AnD)를 만난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 iMBC 고대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