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신랑수업’ 한고은X장영란X사야, ‘고라니야’ 결성→버킷리스트 실행 “언니가 쏜다”

한고은, 장영란, 사야가 자유를 즐겼다.


8일(수)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한고은, 장영란, 사야가 ‘고라니야’를 결성했다.

이날 한고은은 “20년 만에 입어 본다”라고 하며 미니스커트를 입고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장영란이 “언니 미니스커트 입은 거 처음 본다”며 감탄하는 사이 두 사람 앞에 사야가 스포츠카를 몰고 등장했다. 알고 보니 오픈카를 타는 게 사야의 버킷리스트였던 것.

세 사람은 버킷리스트를 실행하기로 한다. 먼저 장영란의 버킷리스트인 사진 찍기를 위해 꽃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은 세 사람.

이후 이들은 한 호텔로 이동한다. 한고은은 “언니가 쏠게”라며 호텔 스위트룸을 결제하며 “엄마랑 살 때 예민해서 잠을 잘 못 잤다. 작품 끝나면 너무 예민하니까 좀 털고 싶어 1박 2일, 2박 3일 호텔 잡아 잠만 잤다. 친구들이랑 와 보고 싶다고 생각했다”고 자신의 버킷리스트에 대해 설명했다.

그러면서 한고은은 “난 마네킹이 입은 거 웬만하면 맞아서 피팅 안 하고 바로 산다. 마네킹 핏만 보고 사는데 생각했던 핏이 아닌 경우 안 입고 방치한다”고 하며 장영란과 사야에게 옷을 나눔 했다.

한편 다양한 연령대의 출연진들이 결혼에 대한 각자의 생각과 현실을 공유하는 프로그램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iMBC연예 백아영 | 화면캡처 채널A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