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신랑수업’ 문세윤, 검진 결과 전달 여부 걱정하는 심형탁에 “전 국민에게 공개”

이승철, 문세윤, 심형탁, 김동완, 에녹이 신랑검진을 받기 위해 비뇨의학과를 찾았다.


5월 1일(수)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교장’ 이승철이 신랑즈를 비뇨의학과로 안내했다.

이날 이승철은 심형탁, 김동완, 에녹에게 “‘신랑검진’은 처음이지? 확인받을 시간이다”고 한다. 문세윤이 “저는 왜?”라고 의문을 표하자 이승철은 “당신은! 한 명 더 기대합니다”라고 해 문세윤을 폭소케 했다.

이때 심형탁은 “그런데 이 결과가 가족들한테 전달되거나 하지는 않죠?”라고 물었다.

그러자 문세윤은 “가족들에겐 전달 안 되는데 전 국민에게 전달된다”고 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심형탁은 “사야는 여기 온지 모르는데”라고 염려를 표한 반면 에녹은 “마흔 살 넘어서는 비뇨검사 1년에 한 번씩 한다. HPV 백신도 맞았다”고 말해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다양한 연령대의 출연진들이 결혼에 대한 각자의 생각과 현실을 공유하는 프로그램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iMBC연예 백아영 | 화면캡처 채널A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