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MBC '라디오 시대' 5월 3일 해운대 공개방송…홍자·박군 라이브 무대

MBC라디오 '정선희, 문천식의 지금은 라디오 시대'가 다가오는 5월 부산 해운대에서 공개방송을 한다. MBC라디오의 이동식 스튜디오 '알라딘'은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길을 건너, 해운대 시장으로 가는 입구에 설치된다.


'마이 버십 쑈.쑈.쑈!'라는 제목을 단 이번 공개방송은 5월 3일 금요일, 살맛나는 행복쇼핑 동행축제 행사장에서 오후 4시 5분부터 6시까지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이 행사는 소상공인 응원을 위한 '살맛나는 행복쇼핑 동행축제 '의 일환으로, 현장에서는 소상공인들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인터뷰 코너가 마련될 예정이다. 또한, 시민들이 참여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더불어, 가수 홍자와 박군의 라이브 무대가 이번 공개방송의 열기를 한층 더 뜨겁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MBC라디오 '정선희, 문천식의 지금은 라디오 시대'는 매일 오후 4시 5분부터 6시까지 MBC 표준FM(서울·경기 95.9MHz)을 통해 방송되며, PC 또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미니(mini)'를 통해서도 청취할 수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