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용형이 키운 캔디샵, 사복을 입어도 'Good Girl'은 빛이나

'브레이브 걸그룹' 캔디샵(Candy Shop)이 데뷔곡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캔디샵(소람, 유이나, 수이, 사랑)은 지난 1일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미니 1집 'Hashtag#'(해시태그#)의 타이틀곡 'Good Girl'(굿 걸)의 사복 안무 연습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캔디샵은 스포티한 캐주얼룩을 입고 등장, Z세대의 힙하고 당당한 매력을 뽐냈다. 유연하면서도 파워풀한 동작을 비롯, 발소리까지 맞아 떨어지는 완벽한 칼군무로 짜릿한 쾌감을 선사했다. 네 멤버는 생동감 넘치는 표정 연기로 활기찬 분위기를 배가한 가운데, 두 손으로 웃는 제스처를 만드는 '스마일 춤'으로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Good Girl'은 트렌디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볼티모어 클럽 댄스 장르로, Z세대의 통통 튀는 매력을 솔직한 노랫말로 풀어내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었다. 특히, 수많은 걸그룹의 흥행 신화를 이끈 히트 메이커 용감한형제가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 높은 음악을 탄생시켰다.

'Hashtag#'는 대중에게 자신의 음악을 처음으로 소개하고, Z세대와의 활발한 소통을 이끌겠다는 캔디샵의 포부가 담긴 앨범이다. 용감한형제를 필두로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프로듀서진이 총출동한 만큼, 캔디샵은 동세대를 대표하는 트렌디한 음악을 선보이며 'Z세대 핫플'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캔디샵은 오늘(2일) 오후 6시 방송되는 SBS M·SBS FiL '더쇼'에 출연해 'Good Girl'로 데뷔 활동을 이어간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출처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