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이재욱, ♥카리나 보라고 파란 옷? '로얄로더' 제발회 의상 '눈길'

배우 이재욱의 '로얄로더' 제작발표회 의상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재욱은 지난 26일 서울 종로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호텔에서 진행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극본 최원, 연출 민연홍)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이재욱은 잘 손질한 흑발 머리에 파란 청재킷과 청바지를 입고 등장, 힙하고 쿨한 청청 패션을 선보였다. 무대 중앙으로 성큼성큼 걸어온 이재욱은 '큰 손'을 들어 올리고 환하게 미소를 지으며 손 인사를 건네기도 했다.

전날 입었던 이재욱의 의상이 이날 재조명되고 있는 이유는 바로 그의 열애설 때문.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이재욱과 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달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프라다 컬렉션에서 처음 만난 뒤 사랑을 키워왔다.





이에 대해 이재욱 소속사 씨제스스튜디오는 "두 사람은 이제 알아가는 단계"라며 "배우가 촬영 중에 있고 사생활 문제인 만큼 존중해 달라"고 당부했다. 카리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역시 "이제 막 알아가는 단계"라며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두 사람이 열애를 공식 인정하자, 누리꾼들은 카리나가 과거에 언급한 이상형이 이재욱과 일치한다고 짚었다. 카리나는 이상형에 대해 "흑발에 웃는 게 예쁘고 손발이 크고 180cm 이상에 담배 안 피우고 파란색이 잘 어울리고 예의 바른 사람"이라고 꼽은 바 있다.

두 사람의 열애 소식에 누리꾼들은 "이상형 일치하네", "잘 어울린다", "프라다 행사에서 첫눈에 반한 거야?", "둘이 설레는 게 느껴지네", "둘이 닮은 것 같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재욱은 오는 28일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를 선보인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 iMBC DB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