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주간아' 키스오브라이프, 남다른 그루브로 제니 솔로곡 완벽 재해석

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가 제니의 솔로곡을 재해석한다.


신곡 'Bad News'로 돌아온 키스오브라이프는 8일 오후 7시 2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 출연한다. 이날 키스오브라이프는 '주간 K-POP 랜덤 플레이 댄스' 코너를 통해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팬들의 마음을 저격할 예정이다.

'주간 K-POP 랜덤 플레이 댄스'는 사전에 준비한 무대를 선보이는 '댄스 신고식'부터 '주간아이돌'의 시그니처인 '신곡 2배속 댄스', 무작위로 나오는 K-POP 노래에 맞춰 춤춰야 하는 'K-POP 랜덤 플레이 댄스'까지 볼 수 있는 신규 코너다.

'인간 Y2K'라고 화제 되었던 멤버 나띠는 '댄스 신고식' 코너에서 최근 빌보드 글로벌 차트 1위를 차지한 블랙핑크(BLACKPINK) 제니의 'You & Me' 커버댄스를 보여주며 남다른 그루브로 모두를 매료시켰다. 이어 키스오브라이프 멤버 전원이 블랙핑크의 'Pink Venom' 커버를 선보이며 각 잡힌 안무와 신인답지 않은 완벽한 무대 매너로 2MC의 기대치를 높여놓았다. 특히 하늘은 댄스 신고식 도중 발생한 돌발상황에도 노련하게 대처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이들은 이어지는 신곡 2배속 댄스와 'K-POP 랜덤 플레이 댄스'까지 성공하며 신흥 '퍼포먼스 퀸'으로 자리 잡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키스오브라이프의 퍼포먼스 퍼레이드는 8일 MBC M, MBC에브리원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제공 MBC플러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