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키스오브라이프, '주간아' MC 미주 무릎 꿇게 한 하이텐션

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가 신곡 'Bad News'와 함께 '주간아이돌'에 출연한다.


키스오브라이프는 8일 오후 7시 2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예능감을 방출한다.

이날 키스오브라이프는 '만보기 노래방'으로 숨겨왔던 흥을 마음껏 폭발시킨다. 2명씩 짝지은 키스오브라이프의 멤버들이 MC팀(은광&미주)과 대결을 진행한다. 노래방 점수와 만보기 점수의 합이 높은 팀이 승리하는 코너다.

선공에 나선 MC팀은 여자친구의 '오늘부터 우리는'을 선곡해 온 힘을 다해 열정을 쏟아부으며 높은 점수를 기록해 '선배 클래스'를 입증했다. MC들의 무대를 본 키스오브라이프는 “부담이 백배”라며 자신 없어 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이들은 선곡부터 Crush의 'Rush Hour'와 마마무의 '넌 is 뭔들'을 고르며 범상치 않은 텐션을 예고한다.

본격 대결이 시작되자, 멤버들은 달라진 눈빛으로 사정없이 온몸을 털며 막상막하의 대결을 펼친다. 특히 미주는 벨의 무대를 자유롭게 누비는 남다른 무대 매너에 웃음을 참지 못하며 무릎까지 꿇었다는 후문이다. 과연 이들은 목표 점수에 달성하며 MC팀을 이길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키스오브라이프의 영혼까지 털어버린 노래방 배틀은 8일 MBC M, MBC에브리원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제공 MBC플러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