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임영웅 또 못 본다' 오늘(1일) '런닝맨'→'미우새' 결방… KBS·MBC도 마찬가지

일요일 오후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과 드라마가 대거 결방된다.


오늘(1일) SBS 편성표에 따르면 오늘 오후 6시 20분부터 방송될 예정이던 SBS '런닝맨'이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 중계여파로 결방된다. 이날 야구와 골프, 남자 축구, 탁구, 배드민턴 등 중계가 편성되어 있다. '런닝맨'은 이미 전날 공식 SNS를 통해 결방을 예고한 바 있다. 이날 방송은 배우 유승호, 유수빈, 김동휘가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었다.

같은 날 오후 9시 5분부터 방송되는 SBS '미운우리새끼'도 결방된다. '미우새'는 최근 가수 임영웅이 스페셜 MC로 출연해 16.1%의 높은 시청률을기록한 바 있는데 지난 주에 이어 이날까지 2주 연속 결방이 결정됐다. 임영웅의 출연은 오는 8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S와 MBC도 마찬가지다. KBS에선 오후 4시 45분부터 방송 예정이던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와 '1박 2일'이 결방을 결정했다. 여기에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도 결방된다. MBC는 '복면가왕'과 '선을 넘는 녀석들-더 컬렉션'이 한 주 결방을 가질 예정이다.



iMBC연예 차혜린 | 사진제공=S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