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투바투: 날씨를 잃어버렸어' 멤버들 교환일기 '끈끈한 팀워크'

디즈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날씨를 잃어버렸어'(영문: 'TOMORROW X TOGETHER: OUR LOST SUMMER'가 교환일기 영상을 공개했다.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에서 7월 28일(금) 글로벌 동시 공개를 앞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날씨를 잃어버렸어'가 멤버들의 5인 5색 매력과 서로를 향한 진심이 담긴 교환일기 영상을 공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날씨를 잃어버렸어'는 팬데믹 이후 긴 기다림 끝에 생애 첫 월드투어를 하게 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팬들의 가슴 벅찬 순간, 그리고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준 잊지 못할 지난 여름날의 기록을 담은 다큐멘터리 스페셜.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첫 번째 팬송 '교환일기 (두밧두 와리와리)'를 배경 음악으로 다섯 멤버들이 서로에게 전하는 이야기를 교환일기 컨셉으로 구성해 팬들의 호기심을 높인다. 꿈에 그리던 생애 첫 월드투어부터 글로벌 음악 페스티벌 '롤라팔루자'까지, 무대 위에서 팬들과 함께 즐기는 모습, 백스테이지에서 서로를 격려하며 때로는 가족처럼, 때로는 든든한 동료로 함께 하는 지난 여름날의 기록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특히, 다섯 멤버들의 서로를 향한 진심이 담긴 코멘트들이 전해져, 데뷔 4년 차를 맞이한 이들의 단단한 팀워크를 느낄 수 있게 한다. 리더 수빈에 대해 연준은 “저희 팀에 적합한, 저희만을 위한 리더라고 생각한다”며, 리더의 역할을 든든히 책임져 주고 있는 수빈을 향한 굳은 신뢰를 보냈다. 이어 범규는 “'멤버들을 믿어라' 항상 이런 말을 조용히 던져주고 간다”라는 멤버 연준에 대한 고마움을 전해 서로를 배려하며 팀워크를 다져온 멤버들의 모습을 엿보게 한다. 뿐만 아니라, 수빈은 “다섯 멤버 중에 투모로우바이투게더라는 팀을 가장 사랑하는 멤버”로 태현을 소개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 각각의 팀에 대한 깊은 애정을 느끼게 한다.

여기에, 무대를 향한 멤버들의 열정과 타고난 재능에 대한 이야기들도 전해졌다. 휴닝카이는 “누구보다 무대를 좋아하는 멤버이자 정신력이 대단한 멤버”로 범규를 꼽아 눈길을 끌었고, 휴닝카이에 대해 태현은 “다섯 멤버 중 휴닝카이만 살릴 수 있는 부분이 있다”며 그의 탁월한 재능을 극찬했다. 이렇듯 교환일기 영상을 통해 공개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다섯 멤버들의 서로를 향한 진심과 특별한 팀워크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스페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날씨를 잃어버렸어'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꿈에 그리던 생애 첫 월드투어부터 글로벌 음악 페스티벌 '롤라팔루자'까지 팬들과 함께 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지난 여름날의 잊지 못할 기록을 담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날씨를 잃어버렸어'는 7월 28일(금) 디즈니+에서 글로벌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제공 빅히트 뮤직, HYBE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