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펜트하우스 코끼리> 파격적인 캐릭터 포스터 3종 공개



 


장혁, 조동혁, 이상우, 세 나쁜 남자들의 은밀한 19금 사생활을 엿보는 영화 <펜트하우스 코끼리>(제공 벤티지홀딩스, 제작 엘리비전, 배급 시너지, 감독 정승구)가 영화 내용처럼 파격적인 3종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떠난 애인을 잊지 못해 사소한 기억에까지 집착하는 나쁜 남자의 ‘집착, 그 위험한 사랑’(장혁), 아내를 두고 자극적인 관계에 중독된 나쁜 남자의 ‘중독, 그 떨쳐낼 수 없는 유혹’(조동혁), 첫사랑을 되찾기 위해 친구의 아내와 불륜에 빠진 나쁜 남자의 ‘비밀, 그 부적절한 순간’(이상우)이 세 나쁜 남자를 쫓는 이 영화의 메인 테마다. 




폴란드에서 개최되는 2009 바르샤바 영화제 경쟁부분에 초청되기도 한 <펜트하우스 코끼리>는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 이어 <그대 웃어요>로 주가가 급상승하고 있는 이민정의 출연작으로도 관심이 높다. 남자들이 속으로만 품어온 적나라하고 직설적인 대사, 그리고 매력적인 모든 것을 가진 나쁜 남자들의 위험할 정도로 대담한 이야기 <펜트하우스 코끼리>는 오는 11월 개봉한다. 장석우 기자 │ 사진 및 영상제공 벤티지홀딩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