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전현무 잘알’ “전현무는 연애할 때 일 줄인다”

이영자가 전현무를 정확하게 파악해 놀라게 만들었다.


4월 2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참견인으로 배우 유인나와 프로파일러 권일용이 등장했다.

유인나는 “드디어 ‘전참시’나오게 됐다. 떨린다”라며 첫 출연 소감을 밝혔다. 권일용이 등장하자 이영자는 “일용 오빠는 어떻게 섭외했냐”라며 놀랐다.

양세형은 “오빠 라고 해서 놀라시겠지만 사실 나이차이 많지 않다”라며 나섰다. “업무상...”이라며 깐족대는 양세형 모습에 패널들은 “네가 가장 문제”라며 지적했다. 권일용은 “진술에 문제가 많다”라고 한 마디 했다.

유인나는 드라마에서 연애 고수로 출연 중이었다. 패널들은 유인나에게 전현무의 연애 스타일을 진단해달라고 한 마디 해달라고 했다.

유인나는 “전현무는 문제가 없어서 문제”라고 말했다. 그러자 이영자가 “그동안 지켜보니 전현무는 연애하면 일을 줄인다”라고 말했다.

이영자의 날카로운 지적에 전현무는 “누나 너무 잘 안다”라고 말했다. 전현무는 “연애할 때 5개 정도 방송했다. 지금은 10개 정도”라고 해 웃게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유인나&김연성 매니저와 권일용&김도형 매니저 편이 펼쳐졌다.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민정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