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문세윤, 이은형, 신규진이 출연했다.
27일(월)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문세윤, 이은형, 신규진이 '대환상파티' 코너에서 청취자들의 사연을 소개하고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DJ 김태균이 "신규진 씨의 팬클럽 이름이 뭐냐?"라고 묻자 '코미디빅리그'에서 오동나무 아저씨 캐릭터로 활약 중인 신규진이 "'묘목'이다"라고 답했고, 김태균이 "여자친구 있냐?"라고 묻자 신규진은 "없다"라고 답했다.
김태균이 "연애 안 한 지 얼마나 됐냐?"라고 묻자 신규진이 "5년 되었다"라고 답하고 "연애를 하고 싶어서 계속 만남을 가지고 있다. 저는 일반적인 분이랑 만나고 싶은데 일반적인 분의 생활패턴과 제 생활패턴이 너무 달라서 접점이 많이 없더라"라며 아쉬움을 표했다.
이에 문세윤이 "여자친구가 없는 게 맞는 것 같다. 연습실에 늦게까지 늘 있더라. 볼 때마다 있더라"라고 밝혔고 이은형도 "주말에도 짜고 있더라"라고 전했다.
"식목일에 특별초대석에 신규진 씨를 불러달라"라는 한 청취자의 문자에 신규진은 고마움을 표하고 "조금 있으면 식목일이니까 오동나무를 심겠다. 사실 재작년에 마포구에 이미 한 그루 심어놨다. 마포구청에서 나무 심는 행사를 하더라. 그래서 참여해서 한 그루 심었다. 그때 그 나무에 '이 사람처럼 무럭무럭 크게 자라라' 이런 마음으로 '최준나무' 라고 이름을 붙였다. 찾아보시면 있을 거다"라고 밝혔다.
'두시탈출 컬투쇼'는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SBS 파워FM에서 방송되며, PC 및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SBS 고릴라'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