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이수혁 "배우로서 더 다양한 모습 보여드리고 싶어"

배우 이수혁의 화보가 공개됐다.


이수혁은 남성 매거진 '로피시엘 옴므 YK 에디션'과 진행한 화보 인터뷰를 통해 한층 깊어진 매력을 선보였다.

화보 속 이수혁은 공간을 채우는 햇빛과 어우러져 따뜻한 무드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편안한 듯하면서도 시크한 감각을 다채롭게 담아냈다. 이수혁은 완벽하게 콘셉트를 이해하며 여유로운 포즈들로 순식간에 완성도 높은 화보를 완성 시켰다는 후문이다.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수혁은 "요즘 꽂혀있는 것은 빨리 다음 작품으로 인사드리고 더 잘해서 배우로서 더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는 것"이라며 "좋은 말씀들을 감사히 여기고 더 성장하고 싶다"고 밝혀 다음 행보를 기대케 했다.

이수혁은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내일' 등 작품에서 꾸준히 새로운 모습과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며 국내외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오디오 드라마 '어서 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 예능 '결혼 말고 동거' 등 장르를 넘나드는 활약도 펼치고 있다.

이수혁의 화보와 인터뷰는 3월 말 발행되는 '로피시엘 옴므 YK 에디션' 봄•여름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제공 로피시엘 옴므 YK 에디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