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엔믹스, 신곡 ‘Love Me Like This’ 뮤비 티저 공개 ‘컴백 열기↑’

그룹 NMIXX가 신곡 'Love Me Like This'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NMIXX(엔믹스)는 오는 20일 미니 1집 'expergo'(엑스페르고)와 타이틀곡 'Love Me Like This'(러브 미 라이크 디스)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이에 앞서 1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뮤비 티저를 공개하고 컴백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영상은 인트로부터 등장하는 'Love Me Like This' 사운드가 흥을 돋우고 릴리(LILY), 해원, 설윤, 배이(BAE), 지우, 규진은 꽃들이 만개한 정원을 배경으로 유니크한 매력을 뿜어내 시선을 집중시켰다. 어두운 방 안 의문의 유리병을 들고 있는 규진의 모습이 호기심을 자극하는 가운데, 여섯 멤버는 새하얀 공간 속 파워풀한 군무로 존재감을 과시했고 손으로 하트를 만들며 엔딩을 장식해 NMIXX의 새로운 이야기와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는 뮤비 완편을 향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타이틀곡 'Love Me Like This'는 스트리트 바이브의 바운시 랩과 R&B 스타일 보컬 라인을 믹스(MIXX)한 곡으로 세계적인 프로듀싱 팀 런던노이즈(LDN Noise)가 편곡했다. 중독적인 멜로디와 비트가 귀를 맴돌고, 스스로와 서로를 사랑하게 된 사람들의 진정한 연결과 변화 과정을 노랫말에 담았다.

이들은 최근 데뷔 첫 단독 쇼케이스 투어 'NICE TO MIXX YOU'(나이스 투 믹스 유) 개최 소식을 알려 글로벌 팬들을 기쁘게 했다. 오는 5월 2일(이하 현지시간) 시애틀, 4일 산호세, 5일 로스앤젤레스, 8일 댈러스, 9일 휴스턴, 12일 애틀랜타, 14일 워싱턴 D.C., 16일 브루클린까지 북미 8개 지역에 이어 6월 4일 태국 방콕, 9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18일 대만, 23일 싱가포르, 30일 필리핀 마닐라 등 아시아 5개 지역에서 총 13회 규모의 공연을 펼치고 '올라운더 신예' 역량을 200% 발휘할 전망이다.

한편 NMIXX는 오는 20일 오후 6시 데뷔 첫 미니 앨범 'expergo'와 타이틀곡 'Love Me like This'를 정식 발매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 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