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조진웅, ‘시그널’에 대한 소회→‘대외비’ 비하인드 공개 (유퀴즈)

영화 ‘대외비’ 주연배우 조진웅이 오늘(1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한다.


1992년 부산, 만년 국회의원 후보 해웅과 정치판의 숨은 실세 순태, 행동파 조폭 필도가 대한민국을 뒤흔들 비밀 문서를 손에 쥐고 판을 뒤집기 위한 치열한 쟁탈전을 벌이는 범죄드라마 ‘대외비’의 주연 배우 조진웅이 바로 오늘(1일) 오후 8시 40분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전격 출연한다.

영화 ‘대외비’에서 밑바닥 정치 인생을 끝내고 싶은 만년 국회의원 해웅 역으로 캐릭터 그 자체로 거듭난 연기를 선보이며 감탄을 자아내고 있는 조진웅. 그는 조연 시절부터 흥행 보증 수표가 된 현재의 모습까지, 변치 않는 강렬한 존재감을 남기는 배우로 소개되며 인터뷰의 포문을 열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조진웅은 토크를 통해 긴장감 넘치는 영화와는 상반된, 훈훈함으로 가득했던 ‘대외비’의 다양한 비하인드를 전하며 영화에 대한 흥미를 한껏 자극할 전망이다. 더불어 그는 천만 배우로 이름을 올린 ‘명량’과 수많은 명대사를 남긴 드라마 ‘시그널’에 대한 소회, 연기에 대한 생각 및 태도와 더불어 역사적인 부분에 대한 소신 있는 견해까지 직접 털어놓는 시간을 가지며 진솔한 매력을 드러낸다고.

한편 조진웅, 이성민, 김무열의 열연이 돋보이는 영화 ‘대외비’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MBC연예 김혜영 | tvN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