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방탄소년단 정국, 시선 강탈하는 순백의 귀공자 자태

방탄소년단 정국이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최근 코웨이 글로벌은 공식 SNS를 통해 파란 장미의 꽃말인 '희망'과 '기적'의 의미를 내세워 모델로 활약 중인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광고에 대한 공개를 예고했다.

이 중 멤버 정국은 멀릿 헤어 스타일에 순백의 수트를 입은 채 부드러운 눈 맞춤과 화사한 미소로 눈길을 확 사로잡았다.

정국은 파란 장미꽃을 손에 들고 마치 동화 속에서 등장할 법한 귀공자의 환상적인 매력으로 묘한 설렘을 안겼다.

또 정국은 격이 다른 우아함과 기품의 극치를 보여주며 매혹적인 로맨틱 아우라를 발산해 순간 몰입감을 끌어올렸다.

정국은 특유의 맑고 투명한 무드를 바탕으로 청아하고 청량한 포스도 풍겼고 넓은 어깨의 황금 피지컬로 완벽한 수트핏도 자랑했다.

더불어 정국은 눈, 코, 입 등 선이 예술 같은 이목구비의 조각 꽃미남 비주얼까지 뽐내며 보는 이들에게 황홀함과 기대감을 한껏 선사했다.

이에 "전정국이가 저 꽃을 나한테 주는게 희망이고 기적임ㅎ" "순백의 귀공자님 ㅠㅠ 거기게 파란 장미를 들었다고?! 완전 에바야!!" "기적이란 정국이가 이 세상에 존재한다는 그 잡채지ㅋㅋ" "동화 찢었다는게 바로 이런거지.. 정국이 완전 로맨틱하고 환상적이야ㅠㅠ설레" "설렘 인간 전정국씨♥ 설렘지수 901%" 등 일부 팬들의 열띤 호응이 나타났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제공 코웨이 글로벌 SN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