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팝페라 퀸' 이사벨, '로또 6/45' 황금손 출연

오는 29일(토), 팝페라 가수 이사벨이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에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이사벨은 미국 3대 오페라단 샌프란시스코 오페라단의 프리마돈나 및 뉴욕 카네기홀 단독 공연 등의 경력으로, 팝페라계의 '퀸'으로 불리는 가수. 동시에 그녀는 3.1절 103주년 맞이 캠페인과 광복절 기념 영상에 모델로 재능기부를 하는 등 꾸준히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것으로 유명하다. 개중 특히 주목받는 건 바로 올해로 14년째 이어오고 있는, 구세군 자선냄비 옆에서 노래하는 공연 재능기부!

오랜 시간 동안 꾸준히 선행을 실천할 수 있는 원동력에 대해 묻자, 그녀는 "겨울이 다가오면 작은 힘이라도 보태야지, 하는 마음이 일기 시작해 멈출 수가 없다." 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매주 좋은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인물을 '황금손'으로 초대해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하고 있으며 복권기금이 지원되는 다양한 공익사업과 복지사업을 소개해 복권기금의 순기능을 알리고 있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와 팝페라 가수 이사벨의 기분 좋은 만남은 10월 29일 토요일 저녁 8시 35분에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