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여자)아이들, 강렬한 '누드'…소연 "전원 금발, 난 마릴린 먼로 오마주"

그룹 (여자)아이들 소연이 콘셉트에 맞춰 달라진 스타일링을 소개했다.


17일 오후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I love(아이 러브)'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신보 '아이 러브'는, '나'는 다른 누군가가 원하는 모습이 아닌 그냥 '나' 본연의 모습으로 존재해야 마땅하며, 내가 원하지 않는 겉치레는 벗어 던지고 꾸밈없는 본모습을 보여주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타이틀곡 'Nxde(누드)'는 꾸며지지 않은 개인의 본모습을 누드라는 단어에 빗대어 표현한 곡. 단어에 대한 외설스러운 시선을 대범하게 비꼬는 가사도 인상적이다. 이번 신보에는 '누드'를 비롯해 'LOVE(러브)', 'Change(체인지)', 'Reset(리셋)', '조각품', 'DARK(다크(X-file))'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신보 공개에 앞서 여러 티저 이미지로 금발로 변신한 모습을 공개한 (여자)아이들. 5인 5색의 개성을 살린 금발과 아이코닉한 의상, 강렬한 입술색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연은 "우리 모두가 금발을 했는데, 조금씩 다른 금발이다. 난 마릴린 먼로의 금발을 오마주했다"고 설명했다.

가장 '나'다운 이야기가 담긴 (여자)아이들의 '아이 러브' 전곡은 17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 iMBC 고대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