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구해줘! 홈즈’ 장동민, 이정현과의 관계는? “사촌동생 친구”

장동민이 이정현과의 의외의 인연을 밝혔다.


10월 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 에서는 7호선 역세권을 찾는 의뢰인이 등장했다.

장동민은 이정현과 함께 건대입구 역세권으로 나갔다. 두 사람은 매우 친밀한 관계임을 드러냈다.

장동민은 “이정현이 사촌동생 친구다”라고 해 놀라게 했다. 심지어 사촌동생과 함께 연기자 준비를 했다는 친구가 이정현이었던 것이다.

두 사람은 남편 직장까지 한 정거장 거리며 인프라가 완벽한 건대입구 매물을 찾아갔다. 도보 7분 거리에 있는 아파트였다. 장동민은 ‘건대쓰리가 아파트’라고 이름지었다.

매물은 햇살이 쏟아져들어오는 밝은 거실이 인상적이었다. 게다가 에어컨, 음식쓰레기처리기, 빨랫대, 소파, 벤치 등 집주인이 두고가는 물건이 많았다.

방마다 발코니가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었다. 이 집은 매매가 9억 9천만원이었다.

이날 복팀 인턴 코디로는 배우 이정현이, 덕팀 인턴 코디로는 오마이걸 미미가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숙, 박나래, 양세형, 양세찬, 장동민, 박영진 등이 패널로 등장했다.

재미와 실속, 주거에 대한 새로운 접근까지 폭 넓게 담아낼 색다른 예능 프로그램 MBC ‘구해줘 홈즈’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4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민정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