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최대훈, 김효진에 “남편 자살한 거 맞냐” 의심 (모범형사2)

‘모범형사2’의 최대훈이 김효진에 의심의 눈초리를 보냈다.


28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모범형사2’에서는 천상우(최대훈)과 천나나(김효진)가 함께 식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천상우가 “솔직히 얘기해봐. 우태호(정문성) 진짜로 자살한 거냐? 왜 갑자기 이혼을 발표해서 애를 그 지경을 만드냐”라고 묻자 천나나는 “사람들이 꾸며낸 얘기야. 사고였어”라고 답했다.

이에 천상우는 “하긴 네가 타고 있는데 들이박을 놈은 아니지. 어쨌든 참 고마워. 골치 아픈 일 싹 안고 갔잖아?”라며 웃었다.

그러나 천나나는 “동생이 과부됐어. 위로가 왜 그따위야?”라며 쏘아댔고, 천상우는 정색하며 “너도 네 남편으로 인정한 적 없잖아”라고 되받아쳤다.

천나나는 “아빠가 됐으면 사람이 바뀔 줄 알았는데 똑같네. 그 사람은 부회장을 지켜준 유일한 사람이야. 지금 부회장님 지켜줄 사람 아무도 없다는 얘기야”라며 자리에 일어났다.

한편, 천나나는 운전하고 있는 우태호의 핸들을 꺾어 교통사고를 위장해 그를 사망에 이르게 한 바 있다.

‘모범형사2’는 선 넘는 악인들의 추악한 욕망 앞에 진실 하나로 맞선 강력2팀 모범형사들의 대역전 수사극으로 매주 토, 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iMBC연예 이주원 | 화면캡처 JT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