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권진영 "김영철 씨는 성대모사 멘토, 포인트 잘 잡아줘" (철파엠)

'김영철의 파워FM'에 개그우먼 권진영이 출연했다.


5일(금)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서는 개그우먼 권진영이 '그러면 안 돼~'코너에서 청취자들의 사연을 소개했다.


이날 DJ 김영철이 "강호동 씨 성대모사 가능하냐?"라고 묻자 권진영이 "강호동 씨 성대모사를 하는 철업디를 따라 하면 된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고, 이에 김영철이 "그거 아시냐? 김숙 씨랑 송은이 씨도 제가 이영자 씨 흉내낸 것을 다 따라 한다"라고 응수했다.


이어 권진영은 "맞다. 우리의 성대모사 멘토다. 포인트를 잘 잡아주니까 포인트대로 따라 하면 된다"라고 설명하고 양희은, 박지윤, 리아 성대모사를 했다.


이후 '휴가 간 후 자신의 집 점검을 과하게 부탁하는 회사 선배' 사연을 소개하며 김영철이 "여행 갈 때 한 번 쫙 점검하지 않냐?"라고 묻자 권진영이 "점검하는데 저도 그럴 때 있다. 현관문 잘 닫았나? 열려있으면 어떻게 하지? 할 때가 있다"라고 답했고, 김영철은 "나도 그런 적 한 번 있다. 금토일 제주도 갔다왔는데 문이 반쯤 살짝 열려있더라. 덜 닫고 갔더라. 별일은 없었다"라고 밝혔다.


'김영철의 파워FM'은 매일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SBS 파워FM에서 방송되며, PC 및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SBS 고릴라'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iMBC연예 이연실 | 화면캡쳐 보이는라디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