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개그우먼에서 전업한 성인영화 감독 김영희, 신작 '무릎팍 보살'도 터졌다!

비플릭스 오리지널로 독점 공개된 김영희 감독의 신작 '무릎팍 보살: 성교부적삼행'이 공개 직후 뜨거운 반응으로 화제다.


지난 4월 14일 비플릭스를 통해 단독 공개된 김영희 감독의 신작 '무릎팍 보살:성교부적삼행'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무릎팍 보살: 성교부적삼행'은 지난 3월 공개된 '특이점이 온 사랑'에 이은 두 번째 신작으로 모든 일이 잘 풀리지 않는 30대 초반의 남자가 부적을 받으면서 놀라운 일들이 벌어지는 샤머니즘 섹시 코믹. 김영희 감독은 2021년 ‘풍만대’ 라는 부캐로 '기생춘'을 발표한 뒤 성인영화 제작에 적극적인 의지를 보여왔다. 이후 비플릭스 단독으로 2편의 신작 발표를 예정하며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같은 관심에 힘입어 '무릎팍 보살: 성교부적삼행'은 공개 직후 비플릭스 주간 탑 10을 기록하는 등 성인 구독자들의 폭발적인 유입으로 그 열기를 입증하고 있다.

특히 이번 신작에 뜨거운 관심이 쏠리는 배경에는 익숙한 19금 소재에서 공감과 웃음까지 잡으려는 김영희 감독만의 연출력에 있다. “시각적인 자극에 스토리까지 완벽했으면 한다”며 본인의 19금 철학을 비췄던 김영희 감독은 '무릎팍 보살: 성교부적삼행'에서 모든 일이 제대로 흘러가는 법이 없는 평범한 30대 남자를 주인공으로 내세워 현실적인 공감대를 이끌어냈다. 여기에 고민을 안고 찾아간 무당집에서 받은 부적으로 사랑과 개인적인 성공 모두 쟁취하는 샤머니즘적인 스토리로 웃음까지 전달하며 일반 성인 작품과의 차별화를 꾀했다. 이처럼 김영희 감독만의 재기 발랄한 스타일과 연출을 선보인 '무릎팍 보살: 성교부적삼행'은 시청자들의 빠른 입소문과 함께 비플릭스 신규 구독자 수도 증가하며 유의미한 결과를 보였다.

화끈한 반응을 보이고 있는 김영희 감독의 신작 '무릎 팍보살: 성교부적삼행'은 비플릭스에서 독점으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제공 김영희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