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놀면 뭐하니?’ 유재석, ‘정준하 확진’ 소식...“입맛 없다 소리 처음 들어”

유재석이 정준하의 확진 소식을 전했다.


3월 2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2주 만에 만난 멤버들의 모임이 펼쳐졌다.

유재석은 “지난 MBTI 특집 이후 2주 만이다”라고 입을 뗐다. “방송 촬영 후 4일 만에 신봉선이 확진됐다”라며 오랜만에 만나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유재석은 “방송 촬영 전날 이번엔 정준하가 확진됐다”라고 전했다. 멤버들은 “우리 다 확진 경험 있다”라며 입을 모았다.

하하는 “내일이 정준하 생일이다”라고 얘기했다. 이어 유재석이 “입맛이 없다더라. 처음 듣는 소리다”라고 말했다. 멤버들도 “진짜 아픈가보다”라며 놀란 표정이 됐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냐?”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됐다. 2019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콘텐츠인 ‘릴레이 카메라’를 공개한 제작진은 이후 ‘놀면 뭐하니?’를 통해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 까지,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