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방과후 설렘’ 비드라마 화제성 전체 1위! 일요일 전체 1위!

MBC ‘방과후 설렘’이 쾌속 질주를 진행 중이다.


지난 17일 발표된 TV 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자료에 따르면 ‘방과후 설렘’은 1월 2주 차 비드라마 TV 화제성 전체 부문과 일요 부문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전주 대비 화제성도 19.80% 상승했으며, 비드라마 TV 화제성 전체 부문에서 순위가 2계단 올라 첫 1위를 기록했다.

‘방과후 설렘’은 뛰어난 실력과 매력을 지닌 연습생들이 대거 출연한다는 입소문이 온라인상에서 퍼지며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다. 출연자 화제성으로는 아이키 27위, (여자)아이들 소연 30위, 김유연 32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김유연 연습생은 3&4학년 연합 포지션 평가 댄스 포지션에서 뛰어난 성장세를 보이며 각종 SNS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아이키와 (여자)아이들 소연도 특색을 살린 솔루션을 제공하며 연습생들이 완성도 높은 무대를 이끈다.

앞서, ‘방과후 설렘’은 지난 17일 기준 일일 온라인 투표수가 40만 표에 육박하며 이목을 사로잡은 바 있다. 또한, ‘방과후 설렘’은 최근 진행된 여섯 번째 방청에서 약 1만여 명의 신청자가 몰리며 100:1 이상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연습생과 프로그램을 향한 관심을 입증, 네이버 NOW. 에서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한편, 글로벌 걸그룹을 발굴, 육성하는 오디션 프로그램 ‘방과후 설렘’은 매주 일요일 밤 9시 MBC와 네이버 NOW.에서 동시 방송된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제공 펑키스튜디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