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서프라이즈' 1000회 특집, 재연배우 특별 인터뷰 공개

대한민국 대표 장수 프로그램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이하 ‘서프라이즈’)가 대망의 1,000회를 맞이한다.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되는 ’서프라이즈‘는 2002년 4월 7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20년간 다양하고 신비한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 왔다.


오는 16일 방송될 MBC ‘서프라이즈’는 1,000회를 맞아 파격적인 이야기들을 특집으로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는 지난 20년간 방송된 이야기 중 보고도 믿을 수 없는 충격적인 ‘저주’ 이야기와 시청자의 이목을 사로잡은 ‘초능력자’, 지구에서 벌어지는 기이한 ‘이상 현상’ 아이템을 다룰 예정이다. ‘서프라이즈 PICK’ 코너에서는 방송 이후 화제를 불러일으킨 특별한 재능을 타고난 동물들의 황당하고 신기한 사연이 방송된다. ‘언빌리버블 스토리’에서는 지금까지 방송된 한 편의 영화 같은 이야기 중 가장 특별한 이야기가 시청자를 찾아간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특히 1000회 특집에서는 ‘서프라이즈’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실감 나는 재연 모음, ‘분장 Show츠’를 최초 공개,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전망이다.

‘서프라이즈’ 대표 재연 배우들의 특별 인터뷰까지 알차게 담은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1,000회 특집은 1월 16일 일요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제공=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