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연애 빠진 로맨스' 전종서X손석구, 남다른 케미 돋보이는 화보

현실 공감을 자극하는 신선한 로맨스와 대세 배우들의 유쾌한 케미로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가 전종서, 손석구의 다채로운 호흡을 담은 마리끌레르 12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감독: 정가영, 제공/배급: CJ ENM, 제작: CJ ENM, 트웰브져니㈜]


'연애 빠진 로맨스'는 연애는 싫지만 외로운 건 더 싫은 ‘자영’(전종서)과 일도 연애도 뜻대로 안 풀리는 ‘우리’(손석구), 이름, 이유, 마음 다 감추고 시작한 그들만의 아주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마리끌레르 화보는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를 통해 첫 로맨스 호흡을 맞춘 전종서와 손석구의 독보적인 분위기로 눈길을 끈다.


먼저 감각적인 흑백 톤의 사진 속 전종서와 손석구는 단 한 컷만으로도 시선을 잡아 끄는 강렬한 아우라로 마음만은 연애 은퇴 ‘자영’, 일도 연애도 서툰 ‘우리’로 분한 이들의 새로운 연기 변신을 기대케 한다. 여기에 흑백과 컬러를 오가는 색감 대비 속 장난기 넘치면서도 시크한 호흡을 보여주는 전종서와 손석구는 완벽한 시너지를 보여주며 '연애 빠진 로맨스'를 통해 이들이 선사할 참신한 로맨스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렇듯 전종서와 손석구의 다채로운 호흡이 담긴 화보 컷과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는 두 배우와의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12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애 빼고 시작한 로맨스라는 참신한 소재와 사랑과 욕망에 관한 위트 넘치는 대사, 배우들의 신선한 케미로 기대를 높이는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는 11월 24일 개봉 예정이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제공 마리끌레르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