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유퀴즈' 9연패의 신화! 여자 양궁 선수들이 원하는 8점 리액션은?

18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9연패의 역사를 새로 쓴 양궁 여자 선수들이 자리를 빛냈다.


유재석은 "9점도 그렇고 8점도 진짜 높은 것 아니에요?"라며 8점을 쐈을 때 아쉬워하는 반응있는데 선수들 입장에서는 어떻게 표현됐으면 하는지 질문했다.


이에 안산 선수는 "좀 신나게 8점을..."이라며 "8점! 괜찮습니다!"라고 직접 선보이기도 했다. 유재석이 예시로 "8점!!!"이라고 크게 소리치자 안산 선수는 "김제덕 선수 옆에 있는 줄 알았어요"라며 깜짝 놀라기도 했다. 장민희 선수가 8점 리액션으로 "8점~ 인간미가 느껴지네요"라고 하자 강채영 선수도 크게 공감하며 만족스러워 하기도 했다.


이어 강채영 선수는 "경기 도중에 지도자분들이 뒤에서 한 번씩 '아...'라며 저희한테 들리긴 하거든요?"라며 아쉬움을 내비치기도 했다. 이를 들은 조세호가 "저희도 녹화하다 보면 제 멘트에..."라며 동병상련의 마음을 전하자 강채영 선수는 "충분히 잘하고 계시는데요!"라며 따뜻한 위로를 건네기도 했다.

한편,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임주희 | 화면캡처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