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김신영 "저와 닮은꼴은 카더가든, 양다일,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 중 넷째" (정희)

16일(수)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 김신영이 자신과 닮은꼴 라인을 언급했다.


이날 DJ 김신영은 '잘빠진 리메이크 노래들'이라는 주제로 청취자들의 사연을 소개하던 중 "크라잉넛의 '명동콜링'의 카더가든 버전 정말 좋다. 원곡은 밝은 리듬인데 리메이크 버전은 은은하고 담담한 느낌이다. 그리고 카더가든은 신디 닮은꼴 라인이잖냐"는 한 청취자 문자에 "어떻게 알았냐. 턱라인이 좀 비슷하다. 닮은꼴이 또 있는데 양다일 씨. 양다일 씨 얼굴에 제가 있다"고 말했다.


이어 김신영은 또다른 자신의 닮은꼴 라인으로 허각, 허공, MC스나이퍼를 언급하고 "디즈니 라인에는 저밖에 없다. '트롤'은 김신영 천국을 만화화한 버전이다. 디즈니 만화 중에 가장 중요한 게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의 넷째 난쟁이가 저와 판박이다. 저만 보이더라. 신스틸러였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명동콜링'에 대해 김신영은 "카더가든의 '명동콜링'도 멋있는데 저는 '불후의 명곡'에서 최성수 씨가 부른 '명동콜링'이 가장 짠했다"고 밝혔다.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는 매일 낮 12시부터 2시까지 MBC FM4U(수도권 91.9MHz)에서 방송되며, PC 및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mini'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iMBC연예 이연실 | 화면캡쳐 보이는라디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