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김명민, "연기를 다시 하게 해준 '불멸의 이순신'이 안겨준 대상...잊을 수 없어"

배우 김명민의 롤링스톤 코리아 창간호의 ‘The First Time(T.F.T)’ 인터뷰와 화보 이미지가 공개됐다.


오늘(15일) 오후 롤링스톤 코리아의 SNS 채널 및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The First Time(T.F.T)’ 영상은 배우 김명민의 ‘처음’에 관한 이야기를 전하는 인터뷰로, 연기자를 처음 꿈꾼 순간을 비롯하여 슬럼프, 가족들의 첫 반응 등의 인터뷰로 이루어져 김명민만의 연기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엿볼 수 있다.

인터뷰 중 김명민은 첫 대상에 대해 “첫 연기 대상은 잊을 수가 없다. 나에게 있어 연기를 다시 하게 해준 ‘불멸의 이순신’이 안겨준 상이었다. 그 상은 앞으로 연기생활을 하는 내내 잊으려야 잊을 수가 없는 상이다.”라고 언급하며 처음을 회상했다. 연이어, 오늘(15일) 발간된 롤링스톤 코리아 2호 매거진에서도 김명민을 만나 볼 수 있다.

영상 인터뷰와는 다른 콘셉트로 만나 볼 수 있는 매거진 인터뷰에서는 현장 분위기나 컨디션을 위해 지키는 원칙, 지금의 배우 김명민이 앞으로 5년, 10년 후 김명민에게 전하고 싶은 이야기 등을 나눴다. 더불어 롤링스톤 코리아는 롤링스톤 코리아 2호에 참여한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영상 인터뷰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김명민 외에 커버를 장식한 방탄소년단, 몬스타엑스, 정세운, 박문치, 김완선, 루디 린, 포터 로빈슨, 올리비아 로드리고 등 국내외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롤링스톤 코리아 2호는 교보문고 등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과 자사몰에서 만날 수 있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제공 JK어뮤즈먼트, 롤링스톤 코리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