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나혼자산다’ 2PM 이준호, 16kg 감량 고백→근육질 몸매 공개

2PM 준호가 4년 만에 ‘나 혼자 산다’를 찾았다.


21일(금)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397회에서는 2PM 이준호의 ‘정글 집으로 가자’, 이장우의 ‘호르몬 다이어터의 위대한 도전’ 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준호가 4년 만에 스튜디오를 찾자, 기안84가 “군대도 갔다 왔는데 안 늙었어”라며 반겼다. 이준호가 16kg을 감량했다고 하자, 무지개 회원들이 깜짝 놀랐다. 다이어트 중인 이장우는 이준호를 향해 부러운 시선을 보냈다.

이어 이준호의 싱글 라이프 영상이 공개됐다. 이준호의 근육질 몸매를 본 기안84가 “몸 저러면 진짜 안 입고 다니겠다”라며 솔직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장우도 “부럽다”라며 ‘짐승돌’ 이준호의 복근에 감탄했다. 이준호는 “오랜만에 제 모습을 보는 거라”라며 신기해했다.


잠에서 깬 이준호는 목탁을 치며 명상의 시간을 가졌다. 그는 “올 초 마음 다스릴 일이 있어서 사게 됐다. 소리를 들으면 차분해지는 느낌이다”라고 말했다. 이때 이준호의 종교가 기독교로 나와 눈길을 끌었다. 이후 이준호는 집 헬스장에서 운동한 후, 철저한 식단 관리를 하는 모습으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시청자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하루 1200칼로리 식단이라니 대단하다”, “준호 몸매 관리 대박이다”, “갓세븐 진영 출연 기대된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리얼한 싱글 라이프로 웃음과 감동을 전하는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