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동상이몽2' 문지애 "♥전종환과 비밀 사내연애? 당시엔 비밀이라 생각했는데…"

방송인 문지애가 사내연애 꿀팁(?)을 전했다.


1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스페셜 MC로 방송인 문지애가 출연했다.

벌써 결혼 10년 차를 맞은 문지애. 그는 MBC아나운서 국에서 동료였던 전종환과 사내연애 후 결혼에 골인했다. MC 김숙은 "문지애 씨가 남편 정종환 씨의 대시에도 철벽을 쳤다는 이야기가 있다"고 물었다.

이에 문지애는 "사내연애였고, (남편이) 바로 위에 선배고 그러니까 되게 조심스러웠다. 좋을 땐 좋은데, 헤어지고 났을 때의 상황이 저희뿐 만 아니라 동료들도 어려워지는 상황이니까 고민을 많이 했었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무려 4년간 비밀 사내연애를 했다는 문지애. 사내 연애 꿀팁도 전했다. 문지애는 "여러군데를 돌아다니면 안되는 것 같다. 그때는 방송을 많이 했어서 알아보는 분들이 많았다. 음식점 한 군데, 바로 붙어있는 카페 한 군데를 갔다. 알아보는 분이 계시면 오히려 카페 중앙으로 갔다"며 꿀팁을 전했다.

그리고는 "당시 우리는 비밀이라고 생각했는데, 지나고 보니까 우리만 비밀이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iMBC연예 차혜린 | 사진제공=S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