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이찬원, 데뷔 1주년 감사 인사… 영탁 “잘 걸어가자♥” [인스타]

가수 이찬원이 데뷔 1주년을 맞이했다.


이찬원은 14일 0시 정각, 자신의 SNS에 “사랑하는 찬스 여러분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1년이라는 시간이 벌써 이렇게 지났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작년 3월 14일에 데뷔한 그가 1주년을 맞아 소감을 남긴 것. 사진 속 이찬원은 팬들의 데뷔 1주년 맞이 이벤트 장소를 직접 찾아가 인증샷을 남긴 모습이다.

이어 이찬원은 “1년 동안 변함없이 저 이찬원을 사랑해주시고 아낌없는 응원 보내주신 찬스 여러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2년, 3년, 5년뿐 아니라 10년, 50년 최선을 다해 여러분께 좋은 음악과 함께 멋진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라며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끝으로 그는 “데뷔 1주년을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 다시 한번 정말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라고 한 후, 하트 그림을 덧붙였다.


이찬원의 데뷔 1주년 소감을 접한 영탁은 “잘 걸어가자 울 찬원이♥”라며 댓글을 달았다. 이찬원도 “사랑합니다~ 저에게 이불이 되어주시는 존경하는 탁이 형♥♥ 우리 함께 걸어갑시다!!”라며 센스 있는 답글을 남겼다. 팬들 역시 “1주년 축하드려요”, “사랑해요. 평생 같이 가요”, “진짜 너무 귀여워요”, “늘 응원합니다”라며 이찬원의 데뷔 1주년을 축하했다.

한편, 이찬원은 지난해 3월 14일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3위를 하며 정식 데뷔했다. 현재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맹활약 중이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 출처 : 이찬원 SN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