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김연지, ‘미스트롯2’ 경연 후 달라진 근황은? ‘주말엔 나비인가봐’ 출연 예고

‘씨야’, ‘미스 레인보우’ 가수 김연지가 ‘미스트롯2’ 출연 이후 최초로 라디오 방송에 출연한다.


13일 MBC라디오에 따르면, 오는 14일(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주말엔 나비인가봐’에 가수 김연지가 출연해 ‘미스트롯2’ 출연 후 달라진 근황 토크와 최고의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연지와 ‘주말엔 나비인가봐’ DJ인 가수 나비의 인연도 눈여겨 볼 요소다. 김연지는 ‘미스트롯2’ 경연에서 가수 나비, 영지, 김현정과 함께 ‘70년산 영지버섯’팀을 이뤄 ‘올 하트’를 받은 바 있다.


‘주말엔 나비인가봐’ 제작진은 “가창력 하면 알아주는 가수 두 명이 방송에서 DJ와 출연자로 만난다”면서 “라이브 음악과 재밌는 토크가 어우러진 ‘귀 호강’ 시간이 될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MBC 라디오 ‘주말엔 나비인가봐’는 매주 토, 일 오후 8시 5분부터 10시까지 MBC 표준FM(서울·경기 95.9MHz)에서 방송되며, 공식 홈페이지 및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를 통해 들을 수 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 제공 :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