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뽕숭아학당’ 김나희 “이상형 장민호, 원픽 임영웅, 결혼 상대 영탁”

영탁의 ‘희자매 프로젝트’가 최초 공개됐다.


3일(수) 방송된 TV CHOSUN ‘뽕숭아학당’ 37회에서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김희재가 ‘랜선 팬미팅’ 무대를 위해 특별활동에 도전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먼저 영탁은 CA 활동으로 ‘프로듀싱부’를 선택했다. 바쁜 와중에도 자신이 프로듀싱을 맡은 첫 걸그룹 ‘희자매 프로젝트’를 위해 밤낮 가리지 않고 곡 작업에 몰두하기 시작한 것. ‘희자매 프로젝트’ 연습생은 홍현희, 김나희로 밝혀졌다. 이때 김나희가 이상형은 장민호, 원픽은 임영웅, 결혼 상대로는 영탁을 꼽아 눈길을 끌었다.

이후 영탁은 ‘희자매 프로젝트’를 위한 신곡 ‘눈치제로’ 멜로디를 만들었다. 그가 홍현희에게 전화를 걸어 제목을 전하자, 홍현희가 “와닿네. 요즘 젊은 친구들이 ‘눈치 챙겨’ 많이 쓴다”라며 반겼다. 또한, 영탁은 김나희에게도 전화를 걸어 신곡의 멜로디를 들려줬다. 김나희는 “너무 신난다. 대박이다. 한 번 들었는데 벌써 귀에 맴돈다”라며 흥겨워했다.

시청자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중독성 강하다. 수능 금지곡 예약”, “탁마에 눈치제로 대박날 듯”, “본업할 때 제일 멋있음”, “뭐든 제로제로ㅎㅎ 중독성 대박”, “얼른 완곡 듣고 싶다”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TV CHOSUN ‘뽕숭아학당’은 매주 수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TV CHOSUN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