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팝핀현준 "현준이가 좋아하는 우유는 아이러브유" 문신으로 새긴 KBS 사랑 (아침마당)

팝핀현준이 애교 끝장판을 선보였다.



15일 오전 8시 25분 방송된 KBS1TV 시사교양 프로그램 '아침마당'에서는 '새로운 도약 2021, 사랑은 나의 것'이라는 제목으로 이만기-한숙희, 박광현-손희승, 팝핀현준-박애리, 유인경-정진모 부부와 진성이 출연했다.


팝핀현준과 박애리는 "저희는 결혼 11년차로 사는 동안 한번도 부부 싸움을 안 해본 천연기념일 부부입니다"라고 소개했다. MC들이 "정말 한 번도 싸우지 않았냐?"는 질문에 한번도 안 싸웠다고 말하며 팝핀현준은 "아내의 성격이 좋아서 모두 막아준다"라고 답했다. 박애리도 이에 "남편이 착한 남편이다"라며 말을 보탰다.


애정 표현이 많은 편이라는 팝핀현준은 "제가 애교가 많고 표현을 정말 많이 한다. 아내는 그에 비하면 표현이 없는 편이라 오늘 알려주고 싶다"라며 "현준이가 좋아하는 우유는~"이라며 "아이러브유~ 따랑해"라며 애교를 선보였고 박애리는 판소리로 "아이러브유"라고 화답해 웃음을 안겼다.


또한 팝핀현준은 "저는 KBS의 아들"이라며 팔에 새긴 KBS 로고 타투를 선보였다. 박애리는 "이거 판박이 아니고 진짜 타투예요"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KBS1TV 시사교양 프로그램 '아침마당'은 매주 오전 8시 25분 월요일부터 금요일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경희 | 화면캡쳐 K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