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배부른 소리' 윤두준, 삼겹살+라면 먹방→오감만족 선사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윤두준의 먹방이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11일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배부른 소리'에서 윤두준은 맛깔 나는 집콕 먹방으로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이날 방송에서 윤두준은 삼겹살 편과 라면 편으로 구성된 첫 회에서 먹방 본능을 마음껏 발휘하며 시청자들의 침샘을 저격했다. 윤두준의 섬세한 표현력 덕에 대사 한마디 없이 고퀄리티 먹방이 풍성하게 펼쳐졌다.

특히 윤두준은 이날 '국룰'이라 불리는 삼겹살에 비빔면, 차돌박이 라면에 파김치 등 다양한 조합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윤두준은 음식에 오롯이 집중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오감 만족까지 선사했다.

지난해 11월 Mnet의 디지털 스튜디오 M2 채널을 통해 공개된 '배부른 소리'는 코로나19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진 현대인들을 위한 맞춤형 집콕 먹방 프로그램이다. '원조 먹방 스타' 윤두준 덕에 지난 두 달 반 동안 누적 조회 수 486만 회를 돌파했다.

이에 힘입어 TV 시청자들과도 만나게 된 '배부른 소리'는 명불허전 윤두준의 파워를 재확인시켰다. 윤두준은 자연스러운 먹방을 통해 안방극장에도 친근감과 대리만족을 모두 전달했다.





iMBC연예 양혜윤 | 사진제공 Mnet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