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아침마당' 조준, 나훈아 '테스형' 열창에 성국·황기순·김혜영 '극찬'

'아침마당' 조준이 선배 나훈아의 '테스형!'을 열창해 큰 박수를 받았다.


16일 오전 방송된 KBS1 교양프로그램 '아침마당'은 '도전 꿈의무대' 코너로 꾸며졌다. 김재원 이정민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고, 가수 노수현 최대성 백강산 강지현 조준 강지민 등이 출연했다. 방송인 김혜영, 개그맨 황기순, 가수 성국이 심사를 맡았다.

이날 조준은 "저는 부모의 반대에도 뮤지컬 배우가 됐습니다. 형처럼 유학가서 공부하길 지금도 바라십니다"라며 "아들에 대한 근황을 묻는 이들에게 자랑스럽게 말씀하지 못하는 부모님이십니다. 오늘 무대에서 확실히 보여드리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이후 조준은 나훈아의 '테쓰형!'을 열창했다. 김혜영은 "이 노래는 전국을 강타했다. 모든 후배들이 불러봐야 하는 노래다. 어머니가 정말 즐기고 계신다"며 감탄했다. 이어 "노래를 못하면 어머니 편을 들겠지만, 너무 잘한다. 배운대로 잘하는 클래식 창법"이라고 극찬했다.

이후 황기순, 성국은 물론 MC들까지 극찬을 이어갔다. 조준의 노래를 반대하던 어머니 역시 응원했다. MC들은 조준에게 어머니께 한 말씀 올리라 요청했고, 그는 "저는 비행기입니다. 저의 활주로가 거의 끝난 것 같습니다. 이제 날아오를 테니, 믿고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 KBS 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