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좀비탐정' '청춘기록' '미씽'까지 줄줄이 온라인 제작발표회도 취소

코로나 19의 확산에 따라 금주로 예정되었던 각 방송사들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줄줄이 연기 또는 취소되고 있다.


우선 KBS 2TV 새 월화 예능드라마 '좀비탐정'의 제작발표회가 연기되었다. '좀비탐정'은 금주 종영 예정이었던 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 출연자의 코로나 19 확진으로 인한 결방으로 방송시기가 연기되면서 공식적으로 촬영도 중단되었고, 그로 인해 27일로 예정되었던 제작발표회 일정이 취소되었다.

뿐만 아니라
오는 26() 오후 2시로 예정됐던 OCN ‘미씽: 그들이 있었다’, 27() 오후 2시에 진행 예정이었던 tvN '청춘기록' 온라인 제작발표회는 아예 취소가 되었다. 출연진, 스태프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감염 예방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는 이유로 온라인으로 예정이었던 행사조차 취소가 되었다.

모두의 안전을 위한 이유이긴 하지만 '청춘 기록'은 군입대를 일주일 앞둔 박보검의 마지막 공식 일정으로 알려져 있어 팬들의 아쉬움이 크다.

OCN ‘미씽: 그들이 있었다첫 방송은 8 29() 10 30분에, tvN '청춘기록' 첫 방송은 오는 9 7() 9시에 편성 변동 없이 각각 예정대로 방송 예정이다.



iMBC연예 김재연 | 사진제공 tvN, K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