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최애 엔터테인먼트' 장윤정 "만화 주인공 같아!" 핑크색 머리로 변신한 MJ보며 감탄

22일 방송된 '최애 엔터테인먼트'에서는 장윤정이 다섯장의 메이크 오버를 보고 놀라는 모습이 공개됐다.


다섯장의 메이크 오버를 주문한 장윤정은 "오늘 너무 기대가 큽니다"라며 기대를 가득 안고 다섯장을 보러 나타났다.


김신영은 "이게 뭐한 거야 싶을 정도!"라며 장윤정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며 다섯장 멤버들 한 명씩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장윤정은 "여기 앉아서 보는거야?"라며 "나는 변화 크지 않으면 안 놀래요"라며 당부(?)하기도 했다. 첫 번째로 등장한 멤버는 MJ, 명준으로 핑크색 헤어를 하고 상큼한 매력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서 나타났다.


장윤정은 "너무 예뻐~"라며 "만화 주인공 같아"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두 번째 메이크 오버의 주인공은 추혁진으로 장윤정은 그의 모습을 보고 "우와! 우와!"라며 감탄했다. 추혁진은 앞머리를 올리고 톤 업 메이크업을 통해 부드러운 이미지로 변신했다. 김신영은 "덮추였다가 깐추로"라며 이마를 드러낸 게 훨씬 예쁘다고 칭찬했다.

MBC '최애 엔터테인먼트'는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임주희 | 화면캡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